본문 바로가기
일상

캐시워크 걸으면서 돈버는 앱테크

by 쟈봉이 2022. 9. 12.
반응형

캐시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걸으면서 돈을 버는 앱테크가 가능한 어플로 제가 매일 이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앱테크 하면서 용돈벌이도 하고! 일석이조의 혜택이 있는 캐시워크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캐시워크, 100보당 1원 적립.

100보당 1원이 적립되는 캐시워크. 하루 1만보를 목표로 걸으면 적립금이 쌓입니다. 이 적립금을 일단위로 주단위로, 월단위로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저는 하루에 1만보 걷기를 목표로 매일 어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걷기만 해도 돈이 쌓인다니 정말좋지 않은가요? 추가로 캐시워크내에 광고도 조회할 수 있는데요 광고를 조회해 퀴즈를 풀면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단, 걸어서 모은 돈은 그날 자정이 지나기 전까지 터치를 해서 적립금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나의 적립금으로 쌓일 수 있으니 이부분은 꼭 참고해주세요!
아래 사진은 이번주 제가 걸은 걸음입니다. 100보당 1원의 적립금이 쌓이니 이번주에 저는 751원의 적립금을 확보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캐시워크 적립금 활용 방법

캐시워크 적립금 활용 방법은 다양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커피 쿠폰으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브랜드 커피를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먹고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스타벅스를 아래처럼 포인트(캐시)로 구입을 해서 기프티콘으로 받아 사먹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음료의 종류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커피쿠폰 외에도 외식관련 카테고리도 있고 편의점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카페베이커리에는 커피 브랜드 뿐 아니라 파리바게트 빵집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있다보니 주변에서도 캐시워크 어플을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매 예시입니다. 아래 C가 캐시워크 포인트입니다. 콜드브루 커피의 경우(톨 사이즈) 6,860원의 캐시 포인트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캐시가 부족하다면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입한 뒤에 차액을 별도로 결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빨리 열심히 걸어서 캐시 포인트를 모아 공짜 커피를 마셔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