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주식 알파벳 매수를 하다. 주식분할 개꿀

by 쟈봉이 2022. 9. 1.
반응형

구글주식 알파벳을 드디어 매수했다. 주식분할 이슈가 있어서 매수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장이 안좋아지면서 알파벳주가가 떨어져 매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종잣돈이 많지 않아서 많이 보유하진 못했지만 즐거운 마음에 기록해보는 구글주가 및 주식 매수 이야기.

 

티스토리를 하니까 사봤다.

새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을 통해서 애드센스 승인이 되면 광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가만 생각해보니, 그럼 나에게 광고료를 지급해주는 알파벳 주식을 사면 나는 광고료도 받고 구글 지분도 보유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가만보자 그러면 알파벳주가에 맞춰 주식을 매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환율이 너무 올라 환전은 부담이 되었다. 해외주식 종목 중에 익절할 수 있는 종목을 매도 후 구글 주식을 매수했다. 드디어 알파벳이 내손에.

 

유튜브를 좋아하니까 알파벳을 매수했어.

우리집 TV의 역할은 유튜브를 보기 위한 큰 화면. 정규채널은 90% 정도로 거의 안본다. 최근에 정규 채널을 본 건 대선때. 이 외에는 유튜브를 본다. 심지어 유튜브 뮤직을 켜놓고 집안 청소를 하기도 한다. 이렇듯 내 삶에 너무나 많이 스며든 알파벳. 구글주식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었다. 매수를 하려던 참에 주식분할이 되니 1주당 약 14.6만원으로 매수를 할 수 있었다. 워낙에 요새 환율이 높다보니 달러로 하면 110달러로 매수. 돈이 있으면 더 사고 싶은걸?

 

 

구글주가는 과연 올해 어떻게 될까? 알파벳 주식분할 이슈로 인해 저렴하게 매수를 할 수 있어 기쁘고, 장이 회복되어 주가도 많이 올라갔으면 좋겠다. 난 이제 유튜브를 즐겁게 볼 명문이 생겼다. 구글의 지분을 가진 주주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