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코이라멘 지로점에 가서 지로라멘을 먹고 왔습니다. 분당 정자역 부근에 코이라멘이 2개점이 있는데요, 한곳은 코이라멘 정자본점이고, 환곳은 코이라멘 2호점으로, 코이라멘 지로라 불리더라고요.
코이라멘 정자본점에 웨이팅이 있어서 코이라멘 지로점으로 방문했더니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위치 아래 지도 첨부하오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코이라멘 지로점 외관입니다. 건물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이라멘 메뉴입니다. 오리지널 돈코츠 라멘도 있고, 특색이 있는 마제소바도 있습니다. 중화소바도 있고 차슈덮밥도 있어서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보였고요, 지로라멘도 눈이 갔습니다. 기본 라면과 매운버전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지로라멘은 라멘 위에 돼지비계인 세아부라가 올라가고, 다른 라멘보다 양이 2~3배가 많으며 굵은 면을 사용하는 라멘이라고 합니다. 기본 양이 많기 때문에 하프(half) 버전도 있더라고요.
코이라멘 정자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크 맥주를 1,500원에 맛볼 수 있더라고요!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는 음식들로 감자고로케와 가라아게, 왕 교자가 있는데 모두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단, 메인메뉴를 필수로 주문해야하니 참고하시면 더욱 맛있게 코이라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면에 밥까지 먹을 수 있는 코이라멘 지로점. 공기밥은 무료로 먹을 수 있고요, 밑반찬도 김치와 단무지, 초생강이 있는데 원하실 경우 요청하시면 됩니다.
코이라멘 인스타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정자 코이라멘 지로점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본 테이블이 좌측에 있고, 우측에는 주방을 볼 수 있는 바테이블 형태로 자리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바테이블이 있는 경우, 혼밥하기에도 편해서 코이라멘을 많이들 찾으시고 계시더라고요.
주문한 지로라멘 하프입니다. 돼지비계가 있고 차슈와 계란 ,그리고 아래에는 숙주가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돼지비계가 곱게 놓여있더라고요. 정말 고소하고 깊은 감칠맛이 날 것 같은 비쥬얼.
이것은 코이라멘의 기본 지로라멘입니다. 남자들이 먹기에도 양이 많아서 남기실 수 있을만한 엄청난 양! 그릇에 넘치려고 해서 앞접시에 덜어먹어야겠더라고요 기본 지로라멘은요ㅋㅋ
정말 면발이 두꺼운 지로라멘. 국물이 꾸덕하고 돼지비계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욱 고소했어요. 혹시나 돼지비계때문에 코이라멘 지로라멘이 느끼하지 않을까 했는데 괜찮았습니다. 면 뿐 아니라 숙주도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먹다가 테이블에 놓여있는 생마늘을 으깨서 넣어줍니다. 마늘 두알정도 넣었을 뿐인데 지로라멘의 감칠맛이 더 돌고, 약간 느끼할 수도 있을 돼지비계 맛과 함께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자가 하프 먹기에는 엄청 배부른 크기! 지로라멘 하프 사이즈는 남자분들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코이라멘 정자, 지로점 역시나 계속 손님이 들어오고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정자 일본라면집 찾으시는 분들은 정자 코이라멘 추천합니다. 다음번에는 코이라멘에서 마제소바나 매운라면에 도전해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