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매일 하고있는 걷기, 걷기를 통해 돈을 벌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만보기 앱테크를 위한 걷기 어플 두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루 1만보를 걸으면서 운동도 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캐시워크, 지니어트 어플. 주변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만보기 어플인데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걷기만 해도 돈을 준다?
만보기 앱테크는 주변에서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간편한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걷기 어플만 핸드폰에 있다면 바로 돈을 벌수 있는 구조입니다. 100보 혹은 1000보 단위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걷기 어플이 많은데요, 저의 경우 캐시워크와 지니어트를 통해 앱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가지고 이동하면 자동으로 만보기 어플로 실행되기 때문에 하루에 얼마나 걸었는지를 확인함과 동시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만보기 앱테크, 대표는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많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돈버는 만보기 입니다. 하루 단위로 걸음수를 체크해서 돈을 지급하는데요 100보당 1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모은 캐시워크 포인트는 현금처럼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스타벅스에서 커피 기프티콘으로 전환할 수 있는 점입니다. 현재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캐시워크에서 6300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외에도 투썸플레이스와 이디야커피, 파리바게트 등 사용처가 다양한 캐시워크. 편의점에서도 과자나 음료로 캐시를 교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시워크에서 추가로 돈버는 퀴즈를 활용하여 캐시를 추가로 모을 수도 있습니다. 광고에서 정답을 찾아 포인트를 모으면, 걷기 외에도 돈을 벌수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니어트 어플, 걷기 앱.
걷기 앱 중 하나는 바로 지니어트입니다. 1천보를 걸었을 때부터 포인트를 지급하며, 걷기 외에도 매일의 체중과 인바디, 식단을 기록하면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만보기 앱테크 중 하나인 지니어트는 1만보 내에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로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등 카페와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어트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6300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캐시워크와 단가가 동일합니다. 1~3원의 포인트를 지급하다가 깜짝 이벤트로 큰 금액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걷기만 해도 돈을 주는 만보기 앱테크, 캐시워크와 지니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걷기어플로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버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커피 쿠폰은 활용처가 많아서 더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걷기 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