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줌싸는 꿈, 오줌꿈 해몽을 알아봅니다.

by 쟈봉이 2023. 2. 12.
반응형

엊그제 오줌싸는 꿈을 꾸었는데요, 궁금해서 찾아본 오줌꿈! 해몽에 대한 여러가지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과연 오줌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오줌싸는꿈.

기본적으로 오줌싸는 꿈이 상징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 재물 돈 금융 회사 식복 먹거리 광고 보상 회사 성취 달성 계약 양육 교육 등 반흉반길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정신적 변화가 오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꼭 성취가 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변기에 소변을 보는 꿈.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고 이득과 수익, 명예, 유명세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길몽이네요.

 

이불에 오줌 싸는 꿈

사소한 일로 인해서 다투거나 싸우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아기가 오줌을 싸는 꿈

액운을 떨쳐낸다는 의미이며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물을 얻게 됩니다.

 

소변을 보는데 시원하게 느껴지는 꿈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시원하게 이루어져 근심과 걱정이 모두 사라지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옷에 묻은 소변을 씻는 꿈.

얻었거나 얻을 수 있었던 행운을 놓치게 됩니다.

 

소변을 보니 오줌바다가 된 꿈.

본인의 힘으로 큰 세력을 움직이게 만듭니다.

 

주변 사람이 오줌 싸는 꿈

지인이 소원을 이루고 기뻐하게 되는 모습을 보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지 못하고 화장실에서 나오는 꿈.

하고있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꿈입니다 욕구와 좌절되어 스트레스가 심해질 것입니다.

 

피가 섞인 소변을 보는 꿈.

병이 생기거나 지인이 재난을 당하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고 남이 닦아주는 꿈.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마무리 된다.

 

흐르는 강물에 소변을 보는 꿈

나의 생각이나 소신 등을 마음껏 펼칠 수 있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의 일을 이끌어감을 의미.

 

소변을 덮어쓰는 꿈.

횡재수,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

 

소면이나 오줌을 먹는 꿈.

나의 작품등을 권위자에게 평가 받을 일이 생긴다.

 

강아지가 오줌 싸는 꿈

일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심신이 고달파지는 꿈이라고 하빈다.

 

내가 소변 보는 것을 다른사람이 보는 꿈.

불쾌한 일을 당할 징조라고 하네요.

 

 

전반적으로 소변은 길몽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없애거나 씻거나, 다른 안좋은것과 같이 보게 됐을때 흉몽이라느 ㄴ해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 좋은 꿈

반응형